[알립니다] ‘2024 K-ESG 경영대상’ 시상합니다
[알립니다] ‘2024 K-ESG 경영대상’ 시상합니다
문화를 뛰어넘어 세계인이 진리를 받아들이다 보니 각국 지역 교회마다 신자의 90% 이상이 현지인이고.
우크라이나 수도 키이우를 점령하기 위한 러시아군의 침략이 그날 시작됐다.시간이 얼마나 걸리더라도 우리는 우크라이나와 함께할 것이다.
코너에 몰린 러시아군 지도부는 훈련된 전투기와 효과적인 리더십 대신 수많은 러시아인을 강제 징집해 열악한 훈련·장비·지도력으로 계속 사지로 내몰고 있다.1년 전 오늘 러시아군 탱크들이 우크라이나 국경을 넘어 물밀듯이 쳐들어와 민간인을 향해 포탄을 떨어뜨렸다.국제 사회는 강압 때문에 국경이 결정되는 상황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잔혹 행위와 인권 침해 및 남용에 대한 러시아의 책임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침략자를 완전히 물리칠 때까지 그들은 멈추지 않을 것이다.
러시아의 침략은 우크라이나의 안보·민주주의·자유에 대한 지속적인 공격이다
정부 대화채널인 의료현안협의체를 중단했는데.26일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의 수도권 연립·다세대와 오피스텔 전월세 신규 계약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3월부터 올해 2월 25일까지 빌라 월세 거래는 7만704건이었다.
2022년 2월 전용 40㎡ 이하 기준 5.전월세 전환율은 전세보증금을 월세로 전환했을 때 적용되는 비율이다.
전세사기 피해가 확산되기 직전 1년(2022년 3월∼지난해 2월)간 월세 비중 48.02%였던 전월세 전환율은 지난해 12월 6.